강남룸 강남셔츠룸 강남가라오케 셔츠룸 1등대표

강남룸 강남셔츠룸 강남가라오케 셔츠룸 1등대표

강남룸 강남셔츠룸 강남가라오케 셔츠룸 1등대표

Blog Article


많은 수의 꽁까이들이 '원오페라' 또는 '강남 가라오케' 같은 또 다른 대형급 가라오케들로 이동을 대거 한 실정 입니다. 따라서 노래 선택 만큼은 한국인 여행객분들에게 불편사항이 별로 없을 것으로 예상됩니다. 그리고 또 가격을 보면 한인 가라오케들에 비해서는 약간 더 비용이 쎄지만, 그만큼 시설과 품질 면에서는 상당히 높은 수준을 유지해가고 있습니다.


수도 있다는 단점이 있기도 한 곳입니다. 특히 비수기나 불특정 평일에 문을 닫는 경우가 종종 있어, 미처 예상치 못한 변경 사항에 대비를 할 필요가 있겠습니다. 때문에 이용 전에 미리 업타운에 연락을 취해서 확인하신다면, 다낭에서의 화려하고도 짜릿한 밤문화 체험들을 업타운 KTV에서도 원활히 즐기실 수 있을 겁니다.


강남 최대규모인 만큼 스텝들은 지식이 풍부하고 친절하며 고객의 요구 사항을 항상 지원할수 있도록 여러교육 프로그램을 습득하였습니다. 저희는 업장 직영으로 수년간 업소를 운영해 오면서 쌓은 기준으로 취향별로 상위 10% 안에서만 뽑기 때문에 걱정은 절대 안하셔도 좋을 것 같습니다. 여기에 추가적으로 말씀을 드리면  각종 교육프로젝트를 자주 실시하기 때문에 모든 서비스 및 cs부분에서 폭이 훨씬 더 넓다고 생각하시면 될 것 같습니다. 룸이용 시 매니저 선택의 횟수는 의미가 전혀 없습니다.


베트남 로컬 가라오케, 일본식 가라오케, 중국식 가라오케, 한국식 가라오케 크게 4종류로 나눠지는데, 가능한 한국인들은 로컬 가라오케 혹은 한국식 가라오케로 가시는 걸 추천드립니다. 한국인이 운영하는 로컬가라오케 더킹은 앞서 설명한대로 로컬의 장점은 살리고 단점을 보완해서 운영하는만큼 초보자들도 쉽게 즐길수 있는 로컬가라오케이기때문에 추천한다. 저희 업소에서는 연중무휴 쉬는날 없이 영업을 24시간 진행하고 있습니다. 손님들의 니즈에 따라 유흥의 노하우와 서비스로 만족시켜드립니다.


마담이 얼마나 애들 꽉 잡고 있는지, 실장이나 상무가 마담을 얼마나 꽉 잡고 있는지가 가라오케 운영에 있어 아주 중요한 부분이라 생각하는데요 하노이는 그런 부분에 있어서 아주 훌륭했습니다. 최고의 가성비로 언제든 부담 없이 즐길 수 있으며 어떤 도시로 놀러 가더라도 추천할 수 있는 좋은 베트남 가라오케 KTV들을 많이 찾을 수 있어 뜨거운 베트남 밤문화를 즐기기에 더욱 좋습니다. 특히 유흥의 가장 기본적인 형태인 베트남 가라오케는 부족함 없는 퀄리티를 통해 더 많은 사람이 선호하는 이유를 스스로 증명하고 있습니다. 관광객은 물론 현지에 거주 중인 분들에게도 베트남 가라오케는 언제든 부담 없이 편리하게 즐길 수 있는 최고의 선택입니다. 호치민 1군에 위치한 오로라 가라오케는 한국인이 운영하는 곳으로 가성비가 매우 뛰어난 업소로도 유명합니다. 이용에 필요한 모든 과정에서 소통이 원활하기 때문에 마치 국내에서 즐기는 것과 차이없을 정도로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다는 부분 또한 강력한 장점으로 꼽을 수 있습니다.


최근에 생겨서 그런지 몰라도 아가씨들은 진짜 많이 있었음. 난 솔직하게 다낭 원오페라 방문하기전에 꽁까이랑 붐붐 할 생각없이 그냥 노래부르고 분위기만 태우다 올려고 했었음. 첫타임으로 뛰었는데도 내가 원하는 퀄이 안나오면 진짜 옆에 앉혀만 놓고 화대값만 주고 술먹고 도우미 역할로만 놀 마음이었음. 일단 내가 오후6시 딱 정각에 초이스 봤고 거기에서 50명 정도 초이스보러 들어옴.


다낭에서 즐길 수 있는 유흥 중에서도 특히 가라오케는 가장 합리적인 가격으로 만족도가 큰 편입니다. 몇 번을 언급했지만 이 작은 동네에 한인 가라오케만 열 군데가 넘어가고, 해당은 없지만 로컬 가라오케까지 합친다면 그 수가 말도 안 되게 많을 만큼 가라오케가 강세인 도시입니다. 그렇기에 다낭 놀러 오시는 많은 사장님들께서 일정 중에 하루는 무조건 가라오케를 들리는 게 당연한 코스입니다.


그렇다고 너무 못생긴 푸잉들만 있는 것은 아니며 이곳에서도 충분히 괜찮은 푸잉들을 만날 수 있습니다. 특 대형 룸에는 거의 50여명이 들어갈 수 있을 정도의 규모를 보이고 있으며 대형, 중형, 소형 룸들도 알맞게 구비되어 있어 몇명의 인원이 오든 모든 방문객을 커버할 수 있습니다. 모든 룸의 청결 상태나 컨디션은 가라오케 중에서는 최고의 컨디션을 자랑합니다. 나트랑 세븐 가라오케에 방문하는 이유는 단순히 노래를 부르러 가는 것뿐만이 아닙니다.


첫번째로 레깅스룸, 셔츠룸, 일반룸들과 마찬가지로 여직원을 초이스하며 취향에 맞는 여직원을 초이스한 후 두번째로 여직원들과 인사를 나누면서 술자리가 시작됩니다. 여직원들을 잘못 골랐으면 실장들에게 재요청을 드릴 수 있으며 추가요금은 따로 없습니다. 즐거운 술자리를 즐기며 함께 수위높은 이야기를 할 수 있고 재밌는 게임도 할 수 있습니다. 주대는 16만원대로 저렴한 편은 아니지만 기본주대가 10만원으로 양주가격이 조금 나가는 편 입니다. 손님이 룸 안에 입장후에 여직원을 지명(초이스)를 한 후 셔츠를 입고 접대를 한다고 하여 이름이 붙은게 셔츠룸이다.


바인드는 정확한 정보를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으며 잘못된 정보 제공에 따른 법적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가장 큰 방으로 이용할 경우 시간당 20만 동(VND 기준, 음료 및 음식 제외)으로 우리돈으로 만 원 남짓이라 언제든 부담없이 이용이 가능합니다. 여행 중인데 비엔티안 KTV를 이용할 만한 시간이 없을 것 같습니다. 라오스 전통 음악을 들으며 관광을 즐기는 것도 좋은 선택입니다.

비타민가라오케 윈가라오케 송파가라오케 잠실가라오케 비타민가라오케

Report this page